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3-12-04 / 조회수 : 15,967
2023학년도 동계 [글로벌 명지 홍보대사] 프로그램 최종 합격자 및 합격자 대상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1. 합격자 명단: 「붙임」 합격자 명단 참고
2. 합격자 등록 및 파견 의사 확인
가. 등록 방법: 이메일 발송
나. 메일 주소: exchange@mju.ac.kr
다. 등록 기한: 2023.12.06.(수) 오전 09:00 (시간 엄수)
라. 메일 형식:
- 파견희망시 : 제목을 “(이름) / (학번) / 파견희망”으로 작성
- 파견취소시 : 제목을 “(이름) / (학번) / 파견취소”로 작성
3. 합격자 대상 의무 오리엔테이션 일정
- 2회 모두 의무 참석
*부득이한 사유(병원, 수업, 미리 예정된 해외여행 등)로 불참시 이메일로 불참 사유를 전
달해야 하며, 국제교류처에서 사유가 적절한지 판단할 예정입니다. 적절하지 못한 사유로 판단될
시 합격이 취소됨을 안내합니다.
- 1차(온라인) : 2023.12.08.(금) 오후 2시
*zoom 링크는 추후 이메일로 송부 예정
*수업이 있는 경우 이메일로 해당시간에 겹치는 수업명을 알려주세요. 추후 국제교류처(인
문캠퍼스 위치) 방문을 통하여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된 내용을 전달 받아야 합니다.
- 2차(대면) : 2024.01.04.(목) 오전 11시 *장소: 인문캠퍼스
*탁신대 교수님이 직접 방문하셔서 학생들을 만나는 일정이므로 반드시 필참
4. 기타 유의사항 및 안내사항
가. 등록 기한 내에 이메일 회신 없을시 프로그램 취소로 간주
나. 합격자 등록 이후 프로그램 취소 시 이후 국제교류처에서 운영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일절 지원 불가
붙임 : 합격자 명단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