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교류처에서는 2024학년도 하계 해외단기 연수 프로그램 최종 합격자 및 합격자 대상 등록금 납부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합격자 명단: 「첨부」 합격자 명단 참고
2. 합격자 등록 및 파견 의사 확인
가. 등록 방법: 이메일 발송
나. 메일 주소: exchange@mju.ac.kr
다. 등록 기한: 04.25.(목) 09:00 (시간 엄수)
라. 메일 형식: 제목을 “(이름) / (학번) / (파견대학)”으로 작성
마. 파견을 희망하지 않을 경우에도 취소한다는 이메일 발송할 것
3. 우리대학교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 2024학년 하계 해외 단기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은, 파견대학 및 국제교류처에서 지정하는 날짜 및 기한을 엄수하여 참가 비용 및 계절학기 등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4학년 2학기 재학생 제외) 지정된 날짜에 비용을 납부하지 않는 경우에는 프로그램 참여가 자동 취소되며,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후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프로그램 참가를 취소하는 경우, 선납한 계절학기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납부기한: 2024.04.26.(금) 오후 3시까지(합격자 발표 후 납부하게 됨)
- 금액: 270,000원 (3학점 해당)
- 입금계좌: 하나은행 521-910004-93604(입금주: 명지대학교)
- 유의 사항: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송금
4. 기타 유의사항 및 안내사항
가. 등록 기한, 납부 기한 미준수 시 프로그램 불참으로 간주
나. 합격자 등록 이후 프로그램 취소 시 이후 국제교류처에서 운영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지원 불가
다. 파견자 대상 오리엔테이션 일정 : 추후 지원서에 기입한 이메일로 안내 예정
붙임 : 합격자 명단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