拟定日 : 관리자 / 拟定日期 : 2024-05-29 / 查询次数 : 26,462
<2024학년도 하계 조기복학 접수 안내>
1. 접수기간 : 2024. 6. 3.(월) 09:00 ~ 6. 7.(금) 17:00
※ 계절수업 이수 후 휴학했던 학생 및 초과학기 휴학생은 조기복학 신청 불가
단, 군복무 중 이러닝 교과목 수강으로 조기복학 신청이 안되는 학생은 소속
캠퍼스 학사지원팀으로 별도 문의하여 복학이 가능하도록 조치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2. 신청방법 : 신청기간 내 학생이 학생정보시스템(MSI)으로 복학 신청
※ 군휴학 중인 자도 별도 서류 제출 없이 학생정보시스템(MSI)으로 복학 신청
3. 결과확인방법 : 조기복학 신청 후, 학생정보시스템(MSI)에서 승인여부 확인
(학적 상태가 '재학'으로 변경되었는지 확인)
4. 계절수업 수강신청 기간 : 2024. 6. 3.(월) ~ 6. 7.(금) 10:00~17:00
(2024. 6. 6.(목) 현충일 제외)
※ 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관련 세부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의 별도
공지문 참조
5. 유의사항
1) 조기복학 신청 후 승인을 받아 '재학'상태가 되어야 계절수업 수강신청이 가능
하므로 접수기간 초반에 복학 신청을 권장
2) 조기복학이란 계절수업을 수강하지 않고 휴학했던 학생이 조기에 복학하여 계절
수업 수강을 목적으로 하는 제도이므로 조기복학을 신청하고 계절수업을 수강한
학생은 반드시 이어지는 정규학기를 등록하여야 함
※ 조기복학하여 계절수업 수강 후 조기복학을 취소(정규학기 미등록)할 경우
이수한 계절수업 성적은 삭제되며 납부한 수업료도 반환되지 않으므로 유의
3) 조기복학을 취소할 경우 휴ㆍ복학 신청기간에 학사지원팀으로 별도 문의
6. 기타사항
- 2024학년도 2학기 정규 휴ㆍ복학 안내는 추후 별도 공지 예정